안녕하세요?
한국인터넷정보학회 사무국입니다.
* 발표자 및 교신저자분께 이메일 발송 되며, 같은내용으로 학회 홈페이지(www.ksii.or.kr) 공지사항에 공지됩니다.
학술대회 개최 기간: 2025년 10월 30일(목) ~ 11월 1일(토)
개최 장소: 디오션호텔앤리조트(전남 여수시)
1. 발표 일정(10월 30일(목) ~ 31일(금)
현재 첨부된 파일에서 본인이 제출하신 논문번호, 발표자성명, 소속으로 검색하셔서 발표날짜 및 시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* 발표자 성명은 시스템 신청 시 선택된 발표자성명으로 실제 발표자와 상이할수 있습니다.
* 상세세션배정표(논문제목 및 저자명(소속))는 최종본 마감 이후, 내용 반영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.
현재는 시스템에 등록된 논문번호, 발표자명, 소속 기재로 논문 발표 일자 및 시간 확인하시면 됩니다.
* 논문 발표일정 변경은 어렵습니다.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2025년 10월 30일(목)
09:00~16:00 등록 (16:00 등록마감, 이후는 31일(금) 등록 가능)
10:00~11:30 논문발표1 (구두세션 3, 포스터세션 1) (*국방정보기술워크숍 10:30~12:00)
11:30~13:30 점 심
13:30~15:00 논문발표2 (구두세션 3 / 포스터세션 2)
15:10~16:40 논문발표3 (구두세션 3 / DTRF학술워크숍(포스터) / 포스터세션 3)
17:00~17:20 개회식 및 초청강연
17:30~18:00 제52차 정기총회
2025년 10월 31일(금)
08:00~ 14:00 등록 (14:00 등록 마감)
9:00~10:30 논문발표 4 (구두세션 3)
10:40~12:10 논문발표 5 (구두세션 3 / 포스터세션 4)
11:30~13:30 점 심
13:30~15:00 논문발표3 (구두세션 4 / 포스터세션 5)
* 점심은 30일(목), 31일(금) 중 1회 제공(선택 사용)
2025년 11월 1일(토) * 등록대 미운영
10:00~12:00 디지털연구자포럼(DTRF) 사업협력 설명회 및 학회 연구회 상호 연구협력 회의
12:10 폐 회
2. 발표자 유의사항
* 구두발표자분들은 세션 및 순서 반드시 확인하시고, 발표10분내, 질의응답 5분내의 발표자료 PPT로 개별로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.
** 포스터 발표자분들은 A1 사이즈 1장(추천) 또는 A4사이즈 기준으로 PPT 8장이내 분량으로 자료를 출력해 오셔서, 지정된 장소에 부착하셔야 합니다.
현장에 포스터 판넬(폼보드제공, 사이즈 60*90cm / 예: A4 8장, A1 사이즈 1장 부착가능) 제공되며, 사이즈내로 자유롭게 포스터부착물 만들어 오시면 됩니다.
반드시 미리 출력해오셔야 하며, 현장에서는 출력을 도와드릴수 없습니다.
*** 건강상의 이유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, 대면 참석이 어려우신 경우,
학회에 사전 연락 취하시어 확인 후, 사유서(자유양식) 및 발표자료를 10월 24일(금)까지 학회 이메일(ksii@ksii.or.kr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* 대체발표 자료
- 구두발표 / 10분이내의 MP4 비디오 파일로 HD format (1280 x 720) 혹은 그 이상의 화질로 녹화된 동영상
- 포스터발표 / PPT파일 A4 8장 분량 자료(대체 발표자료는 A4 외 용지크기 지원 안됨)
- 사전등록에는 프로시딩, 프로그램, 기념품, 중식(30일(목), 31일(금) 중 1회 제공, 선택사용) / 현장에서 받으신 쿠폰으로 사용 가능, 분실 시 재발급 불가)이 제공됩니다.
아직 등록을 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등록절차 진행해주시기 바라며, 등록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취소 처리 되어 최종 프로그램에서 제외되실 수 있습니다.
3. 등록 안내(사전등록 하신분들만 내용만 참조하시면 됩니다.)
* 학술대회 논문발표는 10월 30일(목)~31일(금) 양일간 진행됩니다.
11월 1일일(토)에는 일반 논문 발표는 진행되지 않습니다.
=사전등록 안내= (추석연휴 기간 관계로 사전등록을 10월 10일까지 하실 수 있게 시스템을 오픈하여 드렸습니다.)
https://www.manuscriptlink.com/society/ksii/conference/fall2025/registration
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해당하는 사전등록비 선택하시고, 편수를 설정하시면 다수 편수를 한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결제수단은 온라인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.
발표자는 학부생 발표자를 제외하고 반드시 학회 연회비를 납부하신 회원이어야 합니다. (연회비 납부가 되지 않으신 분들은 비회원등록비로 결제하셔야 합니다.)
* 학부생 발표자인 경우 연회비 납부 없이 사전등록비 결제 가능
- 등록하시는분의 회원등급에 맞는 금액으로 선택하셔서 결재진행하셔야 합니다.(학부생 / 석사과정중(재학중)이 아니신 기관, 회사 재직자, 박사과정은 정회원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.)
* 정회원 및 종신회원 : 210,000원(~9월 30일까지 -> 10월 10일) / 260,000원(10월 11일부터~)
* 준회원(석사과정) : 160,000원(~9월 30일까지 -> 10월 10일) / 210,000원(10월 11일부터~)
* 학부생 : 110,000원(~9월 30일까지 -> 10월 10일) / 160,000원(10월 11일부터~)
* 비회원 : 300,000원(~9월 30일까지 -> 10월 10일) / 350,000원(10월 11일부터~)
- 사전등록에는 프로시딩, 프로그램, 기념품, 중식1회 (10월 30일(목) / 31일(금) 중 1회 선택 사용) 제공
* 논문등록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9월 30일까지 등록을 해주셔야 프로그램 및 프로시딩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4월 5일까지 사전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◆ [무통장 입금]계좌번호: 수협 1010-1183-1390 (예금주 : 한국인터넷정보학회)
무통장 입금 하시는 경우 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,
발급처의 사업자 등록증 사본 첨부하셔서 이메일(ksii@ksii.or.kr)로 신청하시면 전자계산서 발급 진행 됩니다.
◆ 학술대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.
온라인 카드 결제 하신 경우 학회 직인 포함된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, 이메일(ksii@ksii.or.kr)로 신청하시면 발급 진행 됩니다.
4. 숙박 예약 안내 (숙박 예약 기간전 조기 마감 가능성이 높습니다)
□ 개최 일정 : 2025년 10월 30일(목) ~ 11월 1일(토)
□ 개최 장소 : 디오션호텔앤리조트 / 전남 여수시 (전남 여수시 소호로 295) www.theoceanresort.co.kr
* 예약기간 종료 시 단체요금 적용 불가하며 선착순 마감이오니 빠른 예약 진행 필요(조기 마감 가능)
□ 객실 안내 (조식 불포함-룸타입 지정X)
- 호텔 더블 1박 100,000원 / 1인 or 2인
- 호텔 트윈 1박 100,000원 / 최대 2인
- 콘도형 1박 140,000원 / 최대 4인
- 콘도형 1박 220,000원 / 최대 6인
예약 신청마감 : 2025년 10월 24일 (금)
□ 사전 신청 방법 :
객실 신청은 객실예약 신청서 작성 후 아래 주소 이메일 접수만 가능합니다.
e-mail : 6890852@naver.com
전화번호 : 061-689-0852, 010-8608-4617 이현철 매니저
* 숙박은 지정 장소가 아니며, 해당 날짜로 할인된 금액으로 안내 및 사전 예약만 받습니다.
선착순으로 조기마감 가능하며, 사전예약 기간 이후에는 개별로 숙박 예약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.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